(주)통인익스프레스 본사

칭찬합시다

제목 오늘 4월 16일 용산에서 논현동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작성자 정유미 고객(여의도점 이사)
이사일자 2023년 04월 16일
조회수 85

한남동 유엔빌리지 논현동 브라이튼으로 이사



오늘 416일 용산에서 논현동으로 이사한 사람입니다.

이사를 하고 너무 기분이 좋고 만족도도 높아 이곳에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예전부터 통인익스프레스를 이용하였고, 이사도 만족하여, 이번에도 통인 본사에 이사 접수를 하니 여의도점이 배정되었습니다.

처음 전화 상담할 때부터 친절하게 말씀해 주셔서 견적 약속을 하고 이사 견적을 받았습니다. 다른 업체도 한 3군데 정도 받았는데 금액의 차이가 있는 반면에 아주 믿음직한 모습이 좋아 계약을 하고 이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이사전 중간중간 필요한 내용에 대해 전화 안내를 해주시는 등 믿음이 갔습니다.

이사 당일이 되자 약속된 시간에 정확하게 도착하여 주셨고, 소장님이 직접 오셨습니다.

일단 일하시는 분들 복장이 통인 유니폼을 착용하여 전문가 다운 모습이 보여 좋았습니다.

오시자 마자 소장님이 오늘 이사에 대한 내용을 설명하시면서 귀중품에 대한 조언을 해주시는 것도 맘에 들었습니다.

포장도 아주 깔금하게 해주셨고, 마지막에는 저하고 같이 빠뜨린 것이 없나 돌아보시면서 이사갈 집에 대한 정리정돈에 대해 얘기를 하고, 간단한 청소도 진행해주셨습니다.

 

점심식사 후 도착하니, 벌써 도착하셔서 짐을 올리고 계셨고, 이미 가전 및 가구들은 제자리를 찾았고, 작은 상자들을 옮기고 정리하고 계셨습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정리되는 모습에 안도하였습니다.








그리고 중간 중간 얘기되지 않은 부분을 정리할 때는 소장님이 직접 오셔서 물어보시는 등 뭔가 잘 짜여져 있는 대본 같은 모습이라고 느꼈습니다. 지금까지 통인에서 이사를 하면서 만족하지 않은 적은 없으나, 특히 이번 이사는 더욱 더 전문가의 모습을 느낄수 있는 이사였습니다






이사짐이 다 정리되어 마무리 청소를 하는 과정에 소장님과 함께 집 전체를 돌아보면서 이사가 정말 잘 된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고, 특히 이른 시간에 마무리 되어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원래 글을 잘 안 쓰는데 사진까지 찍어서 올리네요!

아주 만족스러운 이사였습니다.

수고해주신 여의도점 소장님과 작업하신 분들게 감사드립니다.




통인익스프레스 대박나세요~~~

이름 비밀번호
※ 한글 1000자 까지만 입력가능 :